> 교육·청소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교육지원청, 코로나19 극복 응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송현아 기자   기사입력  2021/01/08 [11:17]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위한 메시지를 확산시키고자 외교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비누 거품이 더해진 기도하는 두 손에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명신 교육장과 최용길, 윤성규 과장은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와 개인 위생을 강조한 이미지가 그려진 피켓을 들고 교육구성원들의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한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드러냈다.

이명신 교육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 학교 현장의 교육가족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철저한 위생관리와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학생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참여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이범희 교육장과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북부과학교육부 강심원 부장의 추천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다음 참여자로는 서길원 경기도교육연수원 원장, 오형균 경기도학생교육원 원장, 방헌용 여주여자중학교 교장을 지목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08 [11:17]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코로나19 한파 속 ‘희망의 종소리’… 구세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신철희 정치칼럼 23] 정치 비판과 우리의 자세 / 신철희
지역주민 발길 막힌 세종대왕릉 / 이재춘 기자
“재해 책임소재 따지기 전에 피해 농민들 먼저 위로해야” / 송현아 기자
[기고] 농축산업 이주노동자의 직장건강보험 가입과 최소한의 주거권을 보장하자 / 진재필
착공 앞둔 강천섬 ‘맘스아일랜드’, 어떤 모습일까? / 송현아 기자
정치인의 지상최대 과제는 민생 보듬는 것 / 박재영
여주시, ‘강천역 신설’ 도시개발계획 기본구상 용역 추진 / 송현아 기자
‘강천섬 관리권’ 여주시로 이관… 관리 및 활용방안 용역 착수 / 송현아 기자
여주시 배드민턴협회 3대 회장에 조숙이 전 회장 당선 / 이재춘 기자
여주시, 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진행 / 송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