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을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앙동, 비타민 지원으로 몸과 마음의 면역력 키워요
 
송현아 기자   기사입력  2020/03/13 [15:45]
▲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회장 민경학,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중앙동에 비타민씨 160세트를 전달했다.     © 세종신문

여주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취약계층 어르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160가정에 비타민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중앙동 비타민 전달 사업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여주시협의회(회장 민경학)가 취약계층 면역력 강화를 위해 지난 3월 9일 여주시로 비타민을 기탁했고 이중 160상자가 중앙동행정복지센터로 전달되면서 추진하게 됐다. 
 
박은영 중앙동장은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건강이 늘 걱정되었는데 이렇게 비타민을 기부해 주어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여주 시민들이 있어 코로나는 반드시 극복될 것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중앙동사무소에 비타민을 전달한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 관계자는“코로나로 인해 비록 몸은 잠시 떨어져 있지만 마음만은 더욱 가까워지는 여주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타민은 중앙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마음의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마을 통장들과 공무원이 가구에 직접 방문해 전달함과 동시에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코로나19 예방 수칙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13 [15:45]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하리제일시장’ 여주시가 매입한다 / 송현아 기자
여주시, 전 시민에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지급 / 송현아 기자
27일 총선후보자 토론회 개최… 유튜브 생중계 진행한다 / 송현아 기자
[여주마을 구석구석7] 술 익는 마을 가남읍 연대리 / 이재춘 기자
“미래통합당 김선교 압승으로 문재인 정권 심판하겠다” / 이재춘 기자
‘단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겠다’ 여주민들레학교 지원 절실 / 김영경 기자
“여주·이천 접경은 함께 발전할 지역” 화장장반대비대위 집회 열어 / 김영경 기자
김선교 후보 기자 ‘고소’에 여주·양평지역 언론사 반발 / 이재춘 기자
총선 특집인터뷰 [이규택] “말이 보수대통합이지 완전 잡탕이다” / 이재춘 기자
농민단체, 재난기본소득 환영 성명 발표 / 김영경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