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능서면 주민자치위원회, 제2회 사랑나눔 축제 열어
주민자치센터 운영평가 동영상 상영해
 
김영경 기자   기사입력  2019/12/03 [10:59]
▲사랑나눔 축제에 참여한 능서면민들이 식전행사인 새미향기의 공연을 보고 있다     © 김영경 기자
 
능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은엽)가 ‘2019 능서면 주민자치센터 운영평가회 및 제2회 사랑나눔 문화축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지난 29일 3시 능서복지회관에서는 권오도 면장, 이명호 농협조합장, 김기석 이장협의회장, 이미숙 새마을 부녀회장 등 능서면민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 1부 운영평가회, 2부 동아리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식전행사로는 세정중학교 민요동아리 새미향기와 세정중학교 청소년난타 공연이 있었다. 
 
1부 행사인 운영평가회는 주민자치센터의 올 한해 활동성과를 주민과 함께 되짚어보고 새로운 활동을 정리한동영상 상영이 진행되었고, 2부 행사로는 댄스, 드럼, 퓨전 난타, 하모니카, 고전무용 등의 공연이 진행됐다. 매듭 공예 동아리는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부대행사를 진행했다. 
 
안은엽 위원장은 “2회째 진행되는 사랑 나눔 문화축제는 능서면민들의 단결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행사를 위해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여주시의회 정례회 참여로 참여 못한 이항진 시장은 축전을 통해 “능서는 영릉이 있고 우리나라 최고의 쌀의 주산지로 정평이 나 있다”면서 “능서면민들의 풍요로운 품격으로 행복한 공동체로 거듭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퓨전난타 공연을 하고 있는 동아리 새미아악   © 김영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03 [10:59]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 광복절 기념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새로운 시대, 미래 축산의 설계자 되고 싶다” / 김영경 기자
‘SK천연가스발전소’ 둘러싸고 찬반 여론 맞붙어 / 이재춘·송현아 기자
양촌리 ‘여주저류지’ 제 기능 할 수 있나 / 이재춘기자
여주천연가스발전소 둘러싼 주민갈등 심화 / 송현아·김영경 기자
“옥상 누수 때문에 지붕 올렸는데 불법이라고요?” / 송현아 기자
㈜영일건설 권영일 대표, 강천·북내면에 성금 각 300만원 기탁 / 이재춘 기자
[여주마을 구석구석 26] 강물과 전쟁으로 모습이 바뀐 강천면 이호리 / 이재춘 기자
[기획] 7.10 부동산대책 ① 여주시 고위공직자, 집과 땅 얼마나 가지고 있나 / 이재춘 기자
[일상 속 ‘우리말’ 바로 알기] 동가홍상(同價紅裳) / 김나영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여주오곡나루축제' 취소하기로 / 송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