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 첫 ‘힐스테이트’ 아파트 내년 상반기 공급
교육, 교통, 편의시설 가까운 교동2지구에 들어서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9/11/11 [10:48]
하일건설(주)이 여주역세권인 여주시 교동2지구 도시개발구역 내에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를 내년 상반기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여주 교동2지구 도시개발구역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8층 6개동으로 지어지고, 전용 84㎡, 전용 115㎡, 전용 135㎡ 600여 가구 규모이며, 시공 예정사는 현대엔지니어링이다.
 
힐스테이트 단지가 들어서는 교동지구는 교육, 교통, 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여주시의 핵심입지다.
 
단지 바로 맞은편에는 세종초·중학교가 있고, 반경 1km 내 여주고가 있다. 또 경강선 여주역을 걸어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로서, 판교에서 4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예비타당성 조사가 통과된 서울 수서~경기 광주간 복선전철 사업도 예정돼 있다. 
 
서여주 IC를 통해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입이 쉽고, 영동고속도로(여주 IC)도 가깝다. 여주종합터미널, 여주시청, 여주종합운동장, 여주세종병원 등도 차량 10분 이내 거리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1 [10:48]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재미를 넘어 삶으로… 마을공동체 새 모델 선도하는 ‘노루목향기’ / 김영경 기자
[여주마을 구석구석 20] 남한강 제일의 섬이 있는 능서면 백석리 / 이재춘 기자
여주시 인사 (7월 1일자) / 세종신문
강천, 이번엔 ‘하수슬러지 처리 시설’ 논란 / 송현아 기자
여주시, 중형고용센터 연내 설치로 고용서비스 강화 / 김영경 기자
여주 남한강로타리 회장 이·취임식 진행 / 김영경 기자
[여주마을 구석구석 21] 조선후기 고택이 보존되어 있는 대신면 보통리 / 이재춘 기자
오학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진행 / 김영경 기자
여주시 코로나19 첫 확진자 발생…의정부 50번 확진자와 접촉 / 송현아 기자
“옥상 누수 때문에 지붕 올렸는데 불법이라고요?” / 송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