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2019년 가구주택기초조사’ 실시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9/11/04 [13:07]
▲     © 세종신문



여주시는 5년마다 실시하는 ‘2019년 가구주택기초조사’를 11월 6일부터 25일까지 20일간 실시한다.

조사대상은 여주시의 모든 거처(빈집 포함) 및 가구이며, 조사원이 조사 대상 거처 및 가구를 방문하여 응답자를 대상으로 태블릿 PC를 통해 조사한다.

조사항목은 총 12개로, 모든 거처 및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기본항목 4개와 15%의 방문 면접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특성항목 8개로 구성된다.

기본항목에는 주소, 조사구분, 조사대상 여부, 거처 종류가 있으며, 특성항목에는 빈집여부, 거주가능 가구수, 건축 연도, 건물층 옥탑여부, 총방수, 난방시설, 주거시설, 농림어가 여부가 포함된다.

조사결과는 「2020년 인구주택총조사 및 농림어업총조사」의 정확한 조사구 설정에 활용되며, 각종 「경제‧사회‧농림어업 부문 조사」의 표본틀로 제공된다.

정병관 미래정보담당관은 “이번 가구주택기초조사는 여주시의 모든 가구 및 주택의 기초정보를 파악해 행정자료의 보완 및 조사구 설정 등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되는만큼 조사원이 대상 가구를 방문할 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4 [13:07]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재미를 넘어 삶으로… 마을공동체 새 모델 선도하는 ‘노루목향기’ / 김영경 기자
[여주마을 구석구석 20] 남한강 제일의 섬이 있는 능서면 백석리 / 이재춘 기자
여주시 인사 (7월 1일자) / 세종신문
강천, 이번엔 ‘하수슬러지 처리 시설’ 논란 / 송현아 기자
여주시, 중형고용센터 연내 설치로 고용서비스 강화 / 김영경 기자
여주 남한강로타리 회장 이·취임식 진행 / 김영경 기자
오학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진행 / 김영경 기자
[여주마을 구석구석 21] 조선후기 고택이 보존되어 있는 대신면 보통리 / 이재춘 기자
“옥상 누수 때문에 지붕 올렸는데 불법이라고요?” / 송현아 기자
여주시, 민선7기 2주년 맞이 ‘시민과의 만남’ 추진 / 송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