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핵심사업, 시장실에서 한 눈에
시장실에 2019년 핵심사업 추진 현황판 설치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9/07/26 [11:45]
▲     © 세종신문



여주시가 민선7기 1주년 이후, 본격적으로 주요 핵심사업에 대한 집중 관리에 나섰다.

여주시는 지난 18일 시청 본관 2층 시장실에 2019년 핵심사업 35개 항목의 추진상황이 표시된 현황판을 설치했다.

선정된 핵심 사업은 민선7기 공약사업과 시민의 생활과 밀접하게 관계가 있는 주요사업이며, 여주시의 발전과 시민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을 시장이 언제든 직접 나서서 철저히 관리하겠다는 적극적인 의지의 표명이다. 앞으로 시장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은 언제든지 사업 추진상황을 확인 할 수 있게 됐다.

2019년 핵심사업 추진현황판에는 △청소년 수련관 건립 △시니어 클럽 설치 △강천역 유치(복선전철) △읍면동 문화복지센터 확대 및 건립 △여주 역세권 학교시설 복합화 △농민기본소득 지원 △여주형 태양광 모델 구축사업 △전통시장 활성화 △국공립 어린이집 확대 등 총 35개 사업이 있다.

김태수 감사법무담당관은 “민선 7기 공약 가운데 시민 생활과 관련된 주요사업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현황판을 마련했다”면서, “매월 진행상황과 문제점을 집중적으로 살피고 점검하여 주요사업에 대한 실천에 행정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26 [11:45]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여주대교의 아침, 달라진 풍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여주시, 제74주년 광복절 경축식 거행… 독립유공자 후손 많이 참석해 눈길 / 이재춘 기자
“시대를 앞서 가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 이재춘 기자
정병국 의원, 여주시 민원해결 위한 총력전 한창 / 이재춘 기자
뒷말 무성한 여주, 공식 ‘소통창구’는 조용~ / 송현아 기자
아강지모, 청주 쓰레기소각장 방문… “강천쓰레기발전소, 무조건 막아내야 한다” / 이재춘 기자
“시장이 가족처럼 스며든 것 같다” / 김영경 기자
여주역-소방서 잇는 도로, 개통 앞두고 민원 이어져 / 이재춘기자
[포토] 여주대교의 아침, 달라진 풍경 / 이재춘 기자
여주시, 오는 9월 ‘곤충페스티벌’ 연다 / 김영경 기자
금사면 하호리, 행복 쉼터-한옥 연계한 새로운 문화관광사업 준비 / 김영경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