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축구협회, 축구종합센터 후보지 발표 연기 "추가 검토 후 선정"
 
김영경 기자   기사입력  2019/05/13 [19:01]
대한축구협회가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우선협상 대상 선정을 미뤘다. 
 
축구협회는 13일 오후 서울 축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축구종합센터 부지선정위원회' 회의를 열어 현장 실사(관련기사 바로가기)를 벌였던 8개 지방자치단체 중 우선 협상에 나설 1~3위 후보를 선정하기로 했으나  발표 일정을 연기했다.
 
축구협회는 선정 발표 기자회견을 1시간 앞두고 후보 선정 과정에서 추가 검토가 필요하다는데 동의, 발표를연기했다. 오후 6시경 부지선정위원회 회의를 끝낸 축구협회는 향후 일정을 밝혔다.
 
축구협회 홍보실 관계자는 “위원들의 일정을 조율해 금주 내 회의를 재소집하기로 했다. 지자체가 제안한 부분에서 법적인 검토가 필요한 점이 있다”고 밝혔다. 
 
여주시 유치위원회 관계자는 “발표 연기된 이유는 모르겠다”면서도 “여주시는 2년을 준비한 후보지로 살아남은 2곳 중에 하나이고 후보지가 시유지일 뿐 아니라 추가 부지를 제안하는 등 여러 조건에서 여주만한 곳이 없다”고 밝혀 우선협상 대상에 선정될 것을 자신했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 10일 우선대상지 후보인 여주, 용인, 김포의 요청에 따라 축구종합센터 부지선정을 위해 도비 100억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13 [19:01]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통·초현 준설토적치장의 고독한 저항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관사 문제’ 의원들에게 직접 들어보니… MBC 특종 욕망에 여주시민만 망신살 / 세종신문
강천면 도전리 ‘장수폭포’를 아시나요 / 이재춘 기자
이항진 시장, 산북면 송현리에서 소통투어 시즌2 시작 / 김영경 기자
여주남한강로터리클럽, 선풍기 100대‧삼계탕 1,200인분 후원 / 송현아 기자
[기고] 치수(治水) / 세종신문
7군단, 점동면 사곡리 도하훈련장 부지매입 관련 주민간담회 진행 / 김영경 기자
보 해체 반대 추진위, 이항진 여주시장에게 공개사과 요구 / 세종신문
강천면 보금산 산지개발 복구공사 진행 중 / 김영경 기자
여주시 조직개편, 무엇이 어떻게 달라졌나 / 송현아 기자
‘초고령화’ 여주, 마을에서 이루어지는 ‘공동체 돌봄’ 공론화 시작 / 송현아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