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정책특별보좌관에 조종화 전 여주 부군수 위촉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9/05/13 [18:08]
▲정책특별보좌관으로 임명된 조종화 전 부군수     © 제공 여주시 

여주시는 지난 13일, 정책특별보좌관에 조종화(63) 전 여주군 부군수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된 조종화 정책특별보좌관은 1955년 여주 가남 출생으로 1979년 3월 당시 여주군 가남면에서 공직에 입문해 1980년 경기도청으로 발령받아 복지정책과장, 경기도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 언론담당관, 여주군 부군수, 균형발전국장을 역임하는 등 일반행정분야에서 폭넓은 식견을 갖춘 정통 행정가다.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만큼 중앙 및 경기도의 재정확보, 정책수립 등 행정 전반에 걸쳐 앞으로 많은 부분에서 역할을 할 것이라는 기대가 나오고 있다.
 
조 특보는 앞으로 여주시정에 관한 정책 자문은 물론, 주요 정책사안 및 현안업무와 관련한 대외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정책특별보좌관의 임기는 2년(연임가능)이며 예산범위 내에서 수당과 여비가 지급된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사람중심 행복여주 구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 시정현안에 대한 폭넓은 정책제안과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13 [18:08]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19/05/13 [21:01]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통·초현 준설토적치장의 고독한 저항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관사 문제’ 의원들에게 직접 들어보니… MBC 특종 욕망에 여주시민만 망신살 / 세종신문
강천면 도전리 ‘장수폭포’를 아시나요 / 이재춘 기자
이항진 시장, 산북면 송현리에서 소통투어 시즌2 시작 / 김영경 기자
여주남한강로터리클럽, 선풍기 100대‧삼계탕 1,200인분 후원 / 송현아 기자
[기고] 치수(治水) / 세종신문
7군단, 점동면 사곡리 도하훈련장 부지매입 관련 주민간담회 진행 / 김영경 기자
보 해체 반대 추진위, 이항진 여주시장에게 공개사과 요구 / 세종신문
강천면 보금산 산지개발 복구공사 진행 중 / 김영경 기자
여주시 조직개편, 무엇이 어떻게 달라졌나 / 송현아 기자
‘초고령화’ 여주, 마을에서 이루어지는 ‘공동체 돌봄’ 공론화 시작 / 송현아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