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제47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 개최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9/05/03 [16:28]
▲     ©세종신문

 
여주시는(시장 이항진) 5월 3일(금) 제47회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기 위한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이항진 여주시장을 비롯한 관계 인사들은 신륵사관광지에서 열린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이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지내실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날 어버이날 행사는 부모님과 어르신들의 깊은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고, 건강한 삶을 사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무료 청력검사 등의 이벤트 부스와 함께 제13회 희망여주 걷기대회도 함께 진행됐다.

1,0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점점 약화되어 가는 효 의식을 고취하고 어르신들을 더욱 공경하는 여주시로 만들기 위해 지극한 정성으로 부모님을 봉양한 효행자(7명), 자녀를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도록 훌륭하게 키우신 장한어버이(5명), 효증진 기여자(1명)에게 표창장도 수여됐다.

이항진 시장은 “삶의 굴곡을 헤치고 열심히 살아오신 부모님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과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건강한 가정과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은 개인을 넘어 사회 차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기에 이를 위한 복지 증진에 더욱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03 [16:28]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물주님들~ 고통분담 합시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여주시, 축구종합센터 유치 아쉽게도 실패 / 김영경 기자
“인도차이나는 기회의 땅이다”… 가남 은아목장 낙농기술 베트남 진출 / 김영경 기자
“여주에서 가죽공예로 새 인생 시작했다” / 이재춘 기자
“참여한 마을이 모두 선정됐으면 좋겠다” / 김영경 기자
여주시, 정책특별보좌관에 조종화 전 여주 부군수 위촉 / 세종신문
31회 여주도자기축제 폐막… 총 30만 명 다녀가 / 송현아 기자
축구협회, 축구종합센터 후보지 발표 연기 "추가 검토 후 선정" / 김영경 기자
시민의 건강권 보장을 위한 재정투자는 ‘적자’가 아니다 / 세종신문
장풍리 골재공장, 도시계획 재심의 결과 부결...불허 통보 예정 / 김영경 기자
세종대왕 탄신 622돌, 숭모제전 등 다양한 행사 열려 / 이재춘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