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립도서관, ‘도서관에서 놀자, 도·시·樂 축제’ 개최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9/04/15 [13:20]


여주시립 6개 도서관이 오는 4월 20일 여주도서관에서 ‘도서관에서 놀자, 도·시·樂 축제’를 개최한다.
 
‘도·시·樂’이란‘도서관에서 시작하는 즐거움’의 줄임말로 책, 사람, 모임, 소통을 통해 도서관에서 즐거움이 시작된다는 의미이다.
 
여주도서관을 비롯한 여주시립 6개 도서관이 함께 참여하여 만드는 이번 축제는, 책을 통해 지식을 확장하고 사람을 만나 서로의 생각을 나누며, 서로 소통하고 성장하며 즐거움을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 도서관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도서관과 시민들이 더욱 친숙해 지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온가족이 도서관에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축제다.
 
각 부스와 공연장에서는 3D 입체퍼즐 만들기, 책날개 만들기, 걱정인형 만들기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페이스페인팅, 무료 책 나눔,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 도서관에서 만나는 삐에로와 요술풍선, 주먹밥 먹기 등의 부대행사와 도서관 동아리의 손인형극 공연 등 20여개의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토요일인 4월 20일 하루, 도서관 주변을 온통 물들인 분홍 벚꽃과 함께 어우러진 신나는 축제 한마당에서 온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당일에는 도서관 내 주차가 통제되며 강변 임시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다. 자세한 운영내용과 일정 등은 여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yjlib.go.kr)나 전화 문의(887-33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15 [13:20]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주가 고향이라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보 받습니다]입양인 윤케티씨, 친가 쪽 가족사진 등 보내와 / 김영경 기자
‘강천섬 개발’ 공청회 열려… “친환경 쉼터로 만들자” 한 목소리 / 송현아·김영경 기자
지내리 태양광발전 공사현장, 업체-주민 충돌 / 김영경 기자
여주 청년 창업 상인 인증 2차 현판식 개최 / 송현아 기자
“활력과 꿈이 생긴다”… 노인일자리 실버카페 문 열어 / 김영경 기자
“여주의 독립운동, 온전히 알리고 싶다” / 송현아 기자
"학교시설복합화 사업 추진 필요하다" 81.4% / 김영경 기자
철지난 ‘색깔론’ 때문에 국민이 분열되는 일은 없어야한다 / 세종신문
2019 여주시 농산물가공창업교육 수강생 모집 / 세종신문
강천 쓰레기 발전소 철수 촉구 집회 열려 / 송현아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