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기업인협의회 문효군 회장 취임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9/03/14 [13:08]
▲ 여주시 기업인협의회 2대 회장에 취임한 에스지판넬 문효군 대표     © 여주시 제공

에스지판넬 문효군 대표가 여주시 기업인협의회(YCEO)의 2대 회장에 취임했다.

여주시기업인협의회는 3월 12일 썬밸리호텔 크리스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으며 이날 행사는 이항진 여주시장, 이복예 여주시의원과 각 기업인 등 6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3년의 소임을 다하고 이임하는 1대 이재성 회장(㈜에스피엠 대표)은 “회원들의 화합과 노력 덕분에 모임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올 수 있었다”며 기업인협의회과 여주시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취임하는 2대 문효군 회장은 여주의 기업인협의회의 기반을 마련하고 훌륭히 이끌어 온 이재성 퇴임회장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함께 여주시의 경제발전과 개별 기업의 성장을 위하여 노력하겠으며 더 큰 모임으로 발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이날 행사의 축하에 더불어 경제성장 둔화와 각종규제로 인하여 경영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용을 통한 주민들의 안정된 삶과 지역경제의 발전을 위한 기업인들의 노력에 감사를 전했으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14 [13:08]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물주님들~ 고통분담 합시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인도차이나는 기회의 땅이다”… 가남 은아목장 낙농기술 베트남 진출 / 김영경 기자
“여주에서 가죽공예로 새 인생 시작했다” / 이재춘 기자
“참여한 마을이 모두 선정됐으면 좋겠다” / 김영경 기자
여주시, 축구종합센터 유치 아쉽게도 실패 / 김영경 기자
[동행 취재] 지역현안, ‘배움’으로 길 찾는다① ‘물’과 ‘문화유적’ / 이재춘 기자
흥천 상백리 청보리축제 내달 6일부터 열려 / 김영경 기자
[동행 취재] 지역현안, ‘배움’으로 길 찾는다② ‘폐기물 처리’와 ‘고령화’ / 이재춘 기자
여주금사참외축제, 오는 31일 개막 / 김영경 기자
31회 여주도자기축제 폐막… 총 30만 명 다녀가 / 송현아 기자
시민의 건강권 보장을 위한 재정투자는 ‘적자’가 아니다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