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립도서관, 상반기 정기강좌 수강생 모집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9/03/05 [11:39]
▲ 여주도서관 전경     © 세종신문

여주시(시장 이항진) 평생학습센터 여주시립도서관은 2019년 상반기 정기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주도서관 등 관내 5개 시립도서관에서는 주·야간 총 50개 강좌를 운영하며 독서·문화·역사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 강좌로는 문학 심리 상담사 2급 과정, 독서 디베이트 전문가 2급 양성 과정, 쉽고 재미있는 글쓰기, 오감발달 독서통합놀이, 런닝맨 역사 탐험대, 독서심리상담사 2급 과정, 인문학 캐는 점동이, 그림책으로 만나는 처음 영어, 한자야 놀자, 자수로 그리는 동화, 꿈꾸는 도서관, 세종대왕의 실험실, 동화 속 프랑스 자수 등이 있다.

이경호 평생학습센터소장은 “수준 높은 강좌 운영을 통해 도서관이 시민들의 평생교육과 문화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여주시민의 독서생활화와 인문정신 함양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3월 5일부터 15일까지이며, 수강신청은 여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yjlib.go.kr)와 밴드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여주도서관팀(031-887-3308), 세종도서관팀(031-887-2852)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05 [11:39]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물주님들~ 고통분담 합시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인도차이나는 기회의 땅이다”… 가남 은아목장 낙농기술 베트남 진출 / 김영경 기자
“여주에서 가죽공예로 새 인생 시작했다” / 이재춘 기자
“참여한 마을이 모두 선정됐으면 좋겠다” / 김영경 기자
여주시, 축구종합센터 유치 아쉽게도 실패 / 김영경 기자
[동행 취재] 지역현안, ‘배움’으로 길 찾는다① ‘물’과 ‘문화유적’ / 이재춘 기자
흥천 상백리 청보리축제 내달 6일부터 열려 / 김영경 기자
[동행 취재] 지역현안, ‘배움’으로 길 찾는다② ‘폐기물 처리’와 ‘고령화’ / 이재춘 기자
여주금사참외축제, 오는 31일 개막 / 김영경 기자
31회 여주도자기축제 폐막… 총 30만 명 다녀가 / 송현아 기자
시민의 건강권 보장을 위한 재정투자는 ‘적자’가 아니다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